안녕하십니까, 광주복사기임대 전문업체 디지탈전산입니다.
처서가 지나고 나니 더위가 한 풀 꺾여 요즘 출퇴근 길이 시원하네요.
오늘은 저희 광주복사기임대에서 복사기나 프린터, 지폐계수기 등 임대의 장점에
대해서 소개드리겠습니다. 우선 첫번째로는 구입비용이 절감됩니다.
고가의 사무기기를 구입할 필요없이 월약정된 저렴한 요금으로 최신의 사무기기를 업무특성에
맞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두번째로는 사무기기 유지비용 역시 절감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가의 사무기기를 구입할 필요없이 월 약정된 저렴한 요금으로
최신의 사무기기를 업무특성에 맞게 사용가능합니다.
세번째로는 무료점검 및 무료 서비스입니다. 임대기기의 완벽한 운영을 위하여
전문 엔지니어가 정기적인 방문을 통하여 고객님이 사용중인 임대사무기기의 예방점검을
무료로 실시하여 드립니다. 또한 임대사무기기 사용중 고장발생 시 즉각적인 긴급서비스를
통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마지막으로는 사무기기 업그레이드입니다.
임대기기 이용 중 업무량의 증가나 사무환경의 변화로 인해 기기 변경시
전문 컨설턴트가 고객님께 가장 적합한 기종과 비용으로 언제든지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